문장공유
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자동차

아우디, ‘2021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입력 2021-07-05 10:54업데이트 2021-07-05 11:46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우디코리아는 7월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여름과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에어컨, 냉각 시스템, 엔진 및 배터리 등 13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우디 싱글 프레임 차량용 방향제 및 리필팩을 증정한다. 아우디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돼 기본적인 차량 유지 관리를 가능하게 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상품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독일 아우디 본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개편했다.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및 브레이크 패키지의 4가지 종류가 포함됐다.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유지·관리 비용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된다.

2021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은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우디는 공식 딜러사를 통해 판매하는 모든 아우디 모델의 기본 보증인 ‘아우디 워런티’를 5년 또는 최종 주행거리 15만km까지(선 도래 조건) 보장하고 있다. 또한, 아우디는 모든 차종 대상으로 기본적인 차량 보증 서비스 외에도 차량 유지 관리를 위해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교환 등을 제공하는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다. 아우디 카 서비스 플러스는 제조사에서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는 필수 교환 부품 및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차량 유지관리를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별도의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