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부터 거실까지 내 맘대로… 취향에 꼭 맞춰 새집같은 느낌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9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강화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상담부터 AS(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패키지 상품 확대를 통해 욕실 및 거실 패키지를 기존 스타일별 한 가지에서 세 가지로 늘려 패키지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이를 통해 욕실 및 거실 패키지는 각각 9개 패키지로 늘어났다.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스타일별로 준비된 3·5·7의 세 가지 패키지 중 예산과 주거환경을 고려해 본인에게 꼭 맞는 패키지를 골라 시공할 수 있다.

욕실 패키지는 최고급 이탈리아 포슬린 타일을 사용해 시각적으로 욕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습식 대형 타일을 적용해 청소와 관리도 쉽고 청결하게 할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
홈씨씨 인테리어 욕실 패키지.
거실 패키지는 대리석 패턴의 대형 포슬린 타일을 아트월로 활용해 거실 벽면에 디자인적인 포인트를 줬다. 품질이 입증된 와이드 규격의 홈씨씨 인테리어 강마루를 사용해 넓어 보이며 원목의 질감과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현관 패키지는 불소도료가 적용돼 오랫동안 변질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초슬림 알루미늄 중문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을 위한 행잉형 현관장이 적용됐으며 제로조인트 에지 공법을 통해 뒤틀림과 들뜸 없는 깔끔한 설계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비용과 환경에 효율적인 LED 조명을 사용한 ‘조명 패키지’부터 5종 수납 모듈로 구성된 ‘수납 패키지’ 등 다양한 인테리어 패키지가 준비돼 있으며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난 최고 품질의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유리가 적용된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표준계약서를 사용하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에 바탕을 둔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에 따라 본사가 검증한 전문 파트너가 시공을 진행한다. 또한 본사에서 상담 접수부터 AS(사후관리)까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시공 후 1년간 무상으로 AS도 받을 수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고객이라도 안심하고 시공할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및 해피콜 전화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이나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방문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
#즐거운나의집#인테리어#홈#kcc글라스#홈씨씨 인테리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