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 外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7월 27일 03시 00분


코멘트

Online Community Info


파우더룸 뷰티 브랜드 올 마이 띵스
‘키스 유어 아이즈 글리터’ 6종 출시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의 자회사 브랜드 올 마이 띵스가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협업한 키스 유어 아이즈(Kiss your eyes) 컬렉션 글리터 6종을 출시했다.

‘키스 유어 아이즈 컬렉션’은 웹툰 여신강림의 주인공인 주경이처럼 매일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돕는 색조 라인이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 노하우를 제안한다. 2022년 상반기에는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 각 3종을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새롭게 선보인 키스 유어 아이즈 글리터는 펄과 글리터 입자량을 다르게 배합하면서 은은한 베이스 컬러를 더해 아이섀도 대신 사용할 수 있다. 60% 이상 워터 베이스를 함유해 바르는 순간 청량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제품 패키지에는 모두 주경이 이미지를 삽입했다. 가격은 1만 8000원부터 2만 원 사이이며, 브랜드 공식몰이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키스 유어 아이즈 아이라이너를 1+1 프로모션에 만날 수 있다.

올 마이 띵스는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시험을 지양하며 종이 패키지를 활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경영에 힘쓰고 있다. 키스 유어 아이즈 아이라이너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이 외 다른 제품도 비건 인증 절차를 밟는 중이다.

올 마이 띵스 관계자는 “62만 명의 글로벌 구독자를 보유한 웹툰 ‘여신강림’과의 협업은 해외 웹툰 팬들에게 K-뷰티를 알릴 기회로 올 마이 띵스의 글로벌 시장 확장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개최하는 KCON에서도 키스 유어 아이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순히 재미로 그치는 협업이 아닌, 제품력까지 갖춘 K-뷰티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도 실제 경험할 수 있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예쁜카페 예카
‘도아드림 구스 침구’ 공동구매
네이버 주방용품 및 공동구매 부문 1위 커뮤니티이자 해외주방용품 수입사인 ‘예쁜카페 예카(이하 예카)’가 구스 침구 제조 회사 도아드림과 함께 온라인 공동구매를 시작했다. 도아드림은 1995년부터 세계 최고 품질의 구스만을 엄선해 만든 침구를 신라, 하얏트, 인터콘티넨탈, JW메리어트 등 국내 5성급 호텔과 대기업에 공급해온 구스 전문 제조 회사다. 국내 최초로 골든구스 인증을 획득했으며, 평생 무상 및 타사 침구 AS도 제공해 고객 신뢰도를 단단히 쌓고 있다.

예카에서 선보인 ‘도아드림 프리미엄 구스 침구’는 폴란드산 거위솜털 90%와 깃털 10%의 충전재로 만들었다. 자체 개발한 면 극세사 커버로 털빠짐과 보풀 걱정 없이 오랫동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동구매는 예카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하며 커버 증정 혜택도 준다.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
‘나에게 주는 선물’ 댓글 이벤트
경기도 성남시 분당·판교·위례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네이버 대표 지역 커뮤니티 ‘분당·판교·위례 따라잡기(이하 분따)’가 ‘나에게 주는 선물’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2022년 상반기를 돌아보며 스스로에게 칭찬을 하자’는 취지로 열렸다. 해당 이벤트 댓글에는 ‘코로나19 동안 쉬지 않고 집밥을 차린 자신을 칭찬해요’, ‘경단녀 끝내고 취업했어요!’ 등 다양하게 자신을 칭찬하고 자랑하는 댓글이 달렸다. 분따는 이 중 당첨자들을 선정해 이탈리아 레스토랑 아지오21의 3만원 상당 식사권을 증정했다.

글/박미현(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파우더룸#뷰티#올마이띵스#예쁜카페#나에게주는선물#분따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