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경제

무릎 통증, 약해진 뼈-치아 참지 말고 관리하세요

입력 2022-05-24 03:00업데이트 2022-05-24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관절N엔덴티
나이 들수록 뻣뻣한 관절과 약해진 뼈·치아 때문에 불편해 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나하나 다 챙기려니 번거롭고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망설이는 중·장년층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한미헬스케어에서 국내 최초로 관절·연골·뼈·치아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관절N엔덴티’를 출시했다.

관절N엔덴티에 함유된 N-아세틸글루코사민(NAG)은 식약처가 인정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다. 차세대 일류상품으로 선정된 NAG는 히알루론산, 콘드로이친 등과 같은 연골성분을 만드는 핵심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골관절염 심각도지수 감소와 계단 승강 능력 개선이 확인됐다.

노년기에는 칼슘의 배출량은 증가하지만 소화흡수율은 저하된다. 따라서 칼슘 섭취량을 늘리고 흡수를 촉진해야 하는데, 칼슘은 음식으로 섭취하면 흡수율이 낮아 따로 영양제를 챙겨먹는 것이 좋다. 관절N엔덴티에 들어있는 해조칼슘은 위에 부담이 적고 소화흡수가 편하다. 부담 없는 가격에 하루 한 번 섭취로 관절·연골·뼈·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한미헬스케어에서는 200세트 한정으로 관절N엔덴티 2개월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개월 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