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연예

‘뚝딱이의 역습’, ‘스우파’ 리더들 1타 강사 포스 포스터 공개…6월7일 첫방

입력 2022-05-17 17:24업데이트 2022-05-17 17:24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엠넷 © 뉴스1
엠넷 ‘뚝딱이의 역습’이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리더들의 코칭 스타일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뚝딱이의 역습’은 춤을 향한 애정을 가진 누구나 춤을 출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앞서 엔시티 태용이 MC를 맡아 화제된 바 있다. 나이와 직업 상관없이 약 2500명 가량의 지원자들이 몰렸다고 해 어떤 참가자들이 출연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본격적인 첫 방송을 앞두고 16일 공개된 ‘뚝딱이의 역습’ 포스터에는 ‘스우파’로 전국민을 댄스 열풍의 한 가운데에 몰아넣은 리더즈 8명이 댄스 1타 강사로 변신해 유쾌함을 선사하고 있다. 모니카는 알기 쉬운 설명과 완벽한 트레이닝으로 차근차근 참가자들을 가르칠 예정이며, 허니제이는 걸스힙합의 A부터 Z까지 알려줄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또 노제는 실속 포인트만 쏙쏙 가르치며, 효진초이는 참가자들을 핵인싸로 만들어줄 댄스 수업을 준비했다고 해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리정은 댄싱 머신 필살기를 전수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가비는 포즈만 바꿔도 뽐이 달라지는 악마의 스타성을 가르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리헤이도 댄스 실력 수직 상승을 보장할 커리큘럼을 준비했고, 아이키는 댄스 실력뿐 아니라 SNS 스타 되기도 가능한 전략을 전수할 예정이다.

‘뚝딱이의 역습’에는 이처럼 국내 최정상의 댄서가 전격 등판해 핵심을 쏙쏙 뽑아 이해를 팍팍 시킬, 뚝딱이들만의 기초 특강이 마련될 예정이어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6월7일 오후 10시20분 첫 방송.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