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문화

박재범, 11일 신곡 ‘가나다라’ 발매…모어비전 설립 후 첫 행보

입력 2022-03-05 14:39업데이트 2022-03-05 14:39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어비전
가수 박재범이 오는 11일 오후 6시 신곡 ‘가나다라’(GANADARA)를 발매한다.

박재범의 새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MORE VISION) 공식 SNS에서는 ‘가나다라’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두둥실 떠 있는 핑크색 하트와 함께 ‘가나다라’ 음원 일부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가나다라’는 박재범이 모어비전을 설립하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음원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앞서 박재범은 AOMG와 하이어뮤직 대표직에서 사임한 뒤 새 엔터테인먼트사 모어비전을 새롭게 론칭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박재범은 레이블 AOMG와 하이어뮤직 설립,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음악인상’과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수상,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 아시아인 최초로 JAY-Z의 레이블 ‘Roc Nation’과의 전속 계약, 최근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 원소주(WON SOJU) 론칭 등의 활발하고 다양한 행보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그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글로벌 영향력을 주도하며 유일무이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박재범이 모어비전의 새 출발과 함께 선보일 새 싱글 ‘가나다라’에도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가나다라’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