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건강 챙기세요”…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웰니스’

  • 동아일보
  • 입력 2022년 1월 18일 03시 00분


코멘트

[설선물]올리브영
31일까지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세트 구성
모바일로 간편하게 비대면 선물… 오늘드림 이용시 3시간 내 배송

가성비 좋은 선물 채널로 자리매김한 올리브영이 설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웰니스(Wellness)’다. 자신만의 루틴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꾸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웰니스 콘셉트의 상품들이 선물로도 주목받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달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대규모 설 선물 프로모션을 펼친다. 기초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 헤어·보디케어 등 주요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피부 관리 위한 ‘안티에이징’ 기초화장품
피부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관리해 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은 매년 대표적인 부모님 선물로 꼽힌다. 올리브영에서는 5만 원 안팎의 합리적인 가격에 고농축,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 기획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바이오힐 보 프로바이오덤 리페어 스킨&에멀전 2종 세트’는 탄력 마이크로바이옴,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로 이뤄진 독점 특허 성분 탄탄바이옴™과 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미엄 브랜드 가운데선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갈색병 세럼 30mL 기획 세트’가 단연 인기다.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꿔주고 주름 개선, 수분 공급, 강력한 항산화 효과도 특징이다.
‘웰니스’ 대표! 마음 담은 건강기능식품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관리 중요성이 한층 커진 만큼 건강식품이 인기다. 올리브영에서는 기능별로 세분화, 전문화한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대표 상품은 ‘비타민계 에르메스’로 입소문을 탄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이다. 액상과 정제 형태로 구성된 2중 복합 제형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양한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 미네랄, 셀레늄, 엽산 등을 함유해 면역 기능 향상에 효과적이다.
실용성-의미 다잡은 헤어케어·구강케어
올리브영은 뷰티·헬스 상품을 전문적으로 큐레이션하는 대표 채널인 만큼 기능성을 강화한 전문적인 상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올리브영 어워즈’의 샴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오른 탈모증상 완화 샴푸로 두피 탄력과 모발 볼륨을 개선해 준다. 해외직구 치약으로 유명한 영국 ‘유시몰 치약 기프트 세트’는 타임허브의 티몰오일이 주는 시원한 향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치약이다. 스퀴저(튜브를 짜는 도구)로 구성해 가심비를 더했다.

올리브영은 비대면 선물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모바일 앱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선물할 상품을 고른 후 상세 페이지 하단의 선물 모양 버튼을 누르면 된다. 선물 주문 시 100자 이내의 모바일 메시지 카드도 작성해 보낼 수 있다.

선물을 급히 준비해야 한다면 화장품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된다. ‘오늘드림’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상품을 주소지 인근 매장에서 포장해 최대 3시간 내에 배송하는 서비스다. 30일 오후 8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 받아볼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설선물#올리브영#웰니스#건강기능식품#안티에이징#기초화장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