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즐겁게 삽니다! 우리가 처음 사랑한 삼성 신혼가전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11월 26일 03시 00분


코멘트

Living

결혼을 앞 둔 부부들에게 함께 사는 집을 예쁘게 꾸미는 것이 큰 관심사이다. 부부의 취향을 담은 신혼집은 세심한 손길로 애정을 담아 꾸미게 된다.

처음으로 함께 사용하는 가전도 꼼꼼하게 따져 선택한다. 삼성 신혼가전은 신혼집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건 기본,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집에서도 누릴 수 있도록 해주며

번거로운 집안일도 놀이처럼 만들어준다. 삼성 신혼가전으로 신혼집을 세상에서 가장 예쁘고 즐거운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


새로운 차원의 화질로 몰입감 있게,
둘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홈 엔터테인먼트 ‘Neo QLED 8K’
네오 QLED 8K는 선명한 화질에 생동감 있는 사운드로 부부가 좋아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집에서도 누릴 수 있게 해준다. 모래알처럼 작은 ‘퀀텀 mini LED’로 화면을 촘촘하게 채워 새로운 차원의 화질로 보여주고, 저해상도 영상을 8K 해상도로 업스케일링 하는 ‘네오 퀀텀 프로세서 8K’가 또렷한 화면으로 영화관에서 데이트하는 느낌을 준다. ‘모션터보+’ 기술로 끊김 없는 영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삼성 헬스 앱의 운동 콘텐츠와 함께 부부만의 홈트레이닝 시간도 가질 수 있다. ‘무빙 사운드 Pro’의 입체적인 사운드는 더욱 실감나게 영화부터 게임,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시원한 웰컴드링크를 바로!
색상 선택에서 식재료 보관까지 취향 맞춤 ‘BESPOKE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는 취향에 맞는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어 꿈꾸던 신혼집 주방을 만들어 준다. 360가지 프리즘 컬러에서 원하는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해 우리만의 냉장고를 만들 수 있다. 넉넉한 용량의 ‘베버리지 센터’와 ‘오토 아이스메이커’로 언제든 깨끗한 물과 대용량 얼음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6단계 맞춤 온도로 식재료별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는 ‘멀티 팬트리’와 김치부터 살얼음까지 취향에 맞춰 7단계 변온이 가능한 ‘맞춤보관실’은 식재료를 준비하고 요리하는 과정을 더욱 즐겁게 만든다.

우리 부부에게 꼭 맞춘 세탁과 건조로 빨래를 쉽게!
‘BESPOKE 그랑데 AI’

세탁에서 건조까지 알아서 해주는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다양해진 부부의 의류를 보다 스마트하고 세심하게 케어한다. AI 기술로 빨랫감의 무게, 오염도, 종류에 따라 세제양부터 헹굼 횟수까지 알아서 맞춰주고, 세탁기에서 설정한 코스에 알맞은 건조 코스도 추천해 간편하게 세탁과 건조가 가능하다. 살림에 서툰 신혼부부가 신경 쓰지 않아도 철저하게 위생도 케어해 준다. 비스포크 그랑데 세탁기 AI의 ‘무세제통세척+’와 비스포크 그랑데 건조기 AI의 ‘열풍 내부 살균’으로 제품 구석까지 깨끗하게 관리한다. 세탁실 제습키트TM는 환기가 어려운 세탁실이나 다용도실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렬, 병렬, 단독으로 자유롭게 배치 가능해 신혼집을 떠나 이사를 가거나 인테리어가 바뀌어도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부부가 함께하는 시간이 더 많아지는
‘BESPOKE 식기세척기’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매일 설거지로 보내는 시간을 부부가 함께하는 시간으로 채워준다. 취향에 따라 패널 교체가 가능해 비스포크 냉장고와 톤을 맞춰 통일감 있는 주방을 완성하고,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이사를 가도 분위기에 맞는 예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싱크대 하부장에 딱 맞게 설치하는 빌트인과 주방 형태에 따라 단독으로 설치하는 프리스탠딩이 가능해 신혼집 구조 에 맞춰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다. 고온의 직수로 오목한 그릇에 눌어붙은 밥풀까지 세척하고, 100℃ 열풍으로 식기 위 남은 물기도 꼼꼼히 말려 준다.


일체형 청정스테이션으로 자동 먼지 배출과 충전을 동시에!
청소도 놀이처럼∼ ‘BESPOKE 제트’

비스포크 제트는 강력한 흡입력과 간편한 자동 먼지 배출로 매일 하는 청소를 즐거운 놀이로 만든다. 최대 210W의 흡입력으로 깔끔하게 청소하는 것은 물론, 특허 받은 에어펄스 기술과 자동 먼지 배출로 번거로운 먼지통 비우기도 걱정 없다. 제트 본체를 청정스테이션에 거치 후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먼지가 일직선으로 배출되는 구조로 빠르고 효과적으로 먼지를 비운다. 2.42kg의 초경량 무게(기본 ‘슬림 소프트 마루 브러시’ 탑재 기준)로 쉬운 핸들링이 가능해 손목 부담을 덜어주고, 물분사 방식의 물걸레 브러시가 힘든 물걸레 청소도 쉽게 도와준다.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까지 갖춰 집안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 소품 역할을 한다.


언제나 새 옷처럼 관리, 신혼집 드레스룸도 예쁘게
‘BESPOKE 에어드레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디자인과 우리 부부에게 맞춰주는 AI 기능이 더해진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신혼집 드레스룸의 로망을 이뤄준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미세먼지 필터로 털어낸 먼지까지 제거하고, UV 냄새분해 필터로 스팀만으로 제거하기 어려운 냄새도 한 번 더 없애준다. 흔들지 않는 에어워시 방식이라 진동이나 소음 걱정 없이 늦은 밤에도 사용할 수 있다. AI로 사용 패턴에 맞춰 코스를 추천해주고 다양한 건조 코스로 마지막까지 섬세하게 건조해준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와 함께라면 깔끔한 패셔니스타 부부로 거듭날 수 있다.

네오 QLED 8K ※ 네오 퀀텀 프로세서 8K: 콘텐츠와 포맷에 따라 다를 수 있음. 8K AI 업스케일링은 PC로 연결하거나 게임 모드일 때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음. 8K AI 화질 변환 기능은 FHD, 4K급 영상을 8K 해상도로 변환하며 화질을 보정, 최적화하는 기능으로 영상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삼성 헬스 운동 콘텐츠 관련: 콘텐츠 서비스 및 피트니스 콘텐츠 업데이트 가능 여부는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비스포크 냉장고 ※ 베버리지 센터와 오토 아이스메이커가 있는 모델에 한함. ※ 상기 기능은 모델 및 칸별로 상이하게 적용됨. ※ 상기 기능은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비스포크 그랑데 AI ※ 삼성 건조기 전용 상단 설치 키트 별매 / WF**A* 과 DV**A* 모델 설치 시 사용 가능. ※ 별도의 설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AI 맞춤세탁의 경우, 세탁물 종류 분석은 세탁량 3kg 이하, 오염도 감지는 세탁량 9kg 이하에서 동작하며, 실사용 환경 및 세탁물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AI 코스 연동의 경우, AI 맞춤세탁 코스 사용 시에 한함. ※ 무세제통세척+는 최소한 1∼2개월에 1회 정도(무세제통세척 알림 시) 권장함. ※ 열풍 내부 살균의 경우, 국제인증기관 Intertek의 검증을 받은 자사 시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건조기 내부(이미지 표기된 곳)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 살균. 세균으로 오염된 면직물(3cm x 3cm) 부착 후 열풍내부살균 코스 작동. ※ 제습 기능 사용 시, 건조용 열교환기 커버 ↔ 세탁실 제습키트TM 변경 필요. 제습량은 16 L/day. 제습능력은 27℃, 습도 60% 기준 하루 동안 제습 가능한 용량이며 물통 크기 등과 무관. 실사용 환경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비스포크 제트 ※ 최대 210W 흡입력: 흡입력 수치는 국제표준(IEC 62885-2, 5.8절)에 따라 핸디형(브러시 미적용)/제트 모드 기준 측정한 자사실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측정용 진공 챔버로 청소기 유량과 진공도 변화량을 측정하여 최대 흡입력을 계산. 청소기 최대 흡입력: 유량(L/s)과 진공도(kPa)의 곱으로 계산(max. airwatt, [W]) ※ 에어펄스 특허 번호 제 10-2208334호 ※ 초경량 무게: 2021년 3월 기준, 국내 210W 흡입력 무선청소기 중 가장 가볍다는 의미임. ※ 액세서리 구성은 모델에 따라 상이함.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 교체용 패널은 별도 구매해야 하며, 패널 구매 외 별도 교체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100℃ 열풍 관련: 당사 DW60A8***** 대상, 열풍건조 옵션 작동 시 식기세척기 좌측 내장된 열풍 히터∼토출구의 각 위치별 평균온도를 의미 (Heater∼토출구 104.1℃, 토출구 99.6 ℃, Fan∼Heater 65.5℃, 흡입구 66.4℃), 내부 및 그릇의 온도는 열풍건조 작동 중 52∼67℃를 유지하여 손상 걱정을 줄임.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 미세먼지 코스 사용 시 미세먼지 필터 통해 부유 미세먼지 90% 제거 가능. ※ “부유 미세먼지 90% 제거”는 담배 연기 입자 중 (@0.3μm, 0.5μm)에 대한 제거율을 의미하며, 국제인증기관 Intertek 검증을 받은 자사 실험 결과, 실험실 수치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냄새 제거에 대한 상세 시험치 내용은 삼성닷컴 참고.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사진/삼성전자 제공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삼성전자#신혼가전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