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사람속으로

[알립니다]광주로 가는 ‘톡투건강’…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입력 2021-11-18 03:00업데이트 2021-11-18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22일 광주상의서 100분간 열려
동아일보 건강 토크쇼 ‘톡투건강’이 22일(월) 오전 10시 광주상공회의소 7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됩니다. 광주 지역에서는 전남대병원 △순환기내과 김주한 교수 △재활의학과 한재영 교수 △안과 윤경철 교수와 함께 본보 이진한 의학전문기자가 ‘만성질환(심뇌혈관질환)’과 ‘근골격계질환’, ‘안과질환’의 원인, 치료,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해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만성질환과 근골격계질환, 안과질환은 잘못된 생활습관과 노화로 인해 발병하는 경우가 많아 일상 습관 개선과 운동 등 예방 활동이 중요합니다.

광주에서 진행되는 이번 건강강좌는 모두 3개의 강의로 약 100분간 열리며, 현장 강의와 유튜브 라이브 생중계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현장 강의는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정해진 인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참가 신청은 문자메시지(070-7954-2309)로 참가 희망 지역과 성명, 참석 인원을 보내면 됩니다.

QR코드를 통해서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 및 신청 기간 등 관련 사항은 ‘톡투건강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장 강의 참석자 전원에게 마사지 건을 선물로 드립니다. 또한 생중계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톡투건강TV’ 유튜브 채널에서도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시청 중 댓글로 소감을 남겨 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110분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평소 일상생활과 밀접한 만성질환, 근골격계질환, 안과질환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현장 강의나 온라인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