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문화

인디뮤지션 박소은, ‘온스타인웨이 Vol.8’ 콘서트로 관객과 소통

입력 2021-11-01 11:01업데이트 2021-11-01 11:15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소은 온스타인웨이 포스터(사진 제공: ㈜아티스츠카드)

인디뮤지션 박소은이 11월 5일 ‘온스타인웨이 Vol.8 <박소은>’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이번 공연은 ㈜아티스츠카드가 진행하는 ‘온스타인웨이’의 8번째 콘서트로 온ㆍ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인디 싱어송라이터 박소은은 슈퍼스타 K7에서 자작곡 ‘그믐달’로 대중들에게 처음 이름을 알렸다. ‘뭐라고 말을 꺼낼까', ‘위성에게’, ‘눈을 맞춰 술잔을 채워' 등 박소은만의 정체성을 담아낸 EP들을 발매한 이후 정규 1집 ‘고강동’과 2021년 싱글 ‘우리는 같은 음악을 듣고'를 발매했다.

온라인 관객은 공연 중 애플리케이션, 웹 서비스를 통해 아티스트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좋아하는 아티스트에게 가상 기프트 후원도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최고급 악기와 장비를 통해 생생한 음향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온라인 관객들은 아티스트를 잡는 3가지 화면 중 자신이 원하는 화면을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를 시작으로 인디계의 기대주로 떠오른 박소은의 단독 온ㆍ오프라인 공연”이라며 “20ㆍ30의 솔직한 감정을 노래하는 박소은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효정 동아닷컴 기자 hjshin@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