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못지않은 품격&편리함 추구…유탑건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 공급

  • 동아경제
  • 입력 2021년 10월 28일 09시 00분


코멘트
남원 월락 유탑유블레스 킹덤 투시도. 사진=유탑그룹 제공
남원 월락 유탑유블레스 킹덤 투시도. 사진=유탑그룹 제공
유탑건설이 전라북도 남원시 월락동에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시공을 맡은 유탑건설은 전국 33만 주택건설 프로젝트 수행 이력과 더불어 호텔·레저 사업까지 진출해 있는 건설사다. 유탑건설은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 광주 유탑 부티크 호텔 & 레지던스를 시행 및 시공 ·운영하고 있다.

유탑건설이 전라북도 남원시에 선보이는 ‘남원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이 같은 주택과 호텔 건설로 쌓아온 커리어를 바탕으로 한다. 호텔을 시행 ·시공·운영하는 유탑건설이 기존 주거 브랜드인 유탑 유블레스를 호텔급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결과물이라는 설명이다.

‘남원 월락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4개 동, 지하 2층~지상 19층 총 35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84AT 11세대 △84AP 13세대 △84B 132세대 △84BP 8세대 △90AT 11세대 △98A 20세대 등 일곱 가지 타입이다. 청약에 나서는 세대는 84A, B와 90A, 98A 네 가지 타입이다.

호텔 수준의 인프라와 입지 환경을 갖춘 아파트로, 인근에 춘향골체육공원, 요천산책로 등이 있어 남원의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한 것도 장점으로, 지상에 녹지 공간은 늘리고 안전을 더했다.

남원IC 바로 앞에 위치한 단지로, 도심과 남원 전역을 잇는 충정로가 가까워 남원 시내·외 어디든 이동이 수월하다. 인근에는 롯데마트와 하나로마트 등의 쇼핑 시설이 위치해 도심의 인프라를 여유롭게 누릴 수도 있다.

내부 공간 설계도 호텔 같은 안락함과 편의성을 갖췄다.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고 별도의 알파룸, 팬트리수납공간 등을 설계해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바이러스 감염 우려가 높은 가운데 개별 현관 에어샤워 등의 시설을 구축했다. 여기에 지하에는 입주민을 위한 세대 창고가 추가돼 있다. 호텔 못지 않게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내 조성할 예정이다.

월락초, 한빛중, 남원서진여고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 아파트로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전북 남원시가 비규제지역에 해당해 전매 제한, 대출, 청약 등의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유리한 것도 특징이다.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에 지역·주택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 또는 세대원 및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70%까지 적용된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중도금 대출, 양도세, 취득세 등의 세금 부담도 적으며 ‘남원 유탑 유블레스 킹덤’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남원시 향교동에 마련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