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뉴스1|연예

‘SNL’ 이소진 “샤이니 키와 16년 지기…싸이월드 파도 타다 인연”

입력 2021-10-15 15:53업데이트 2021-10-15 15:5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시의 데이트’ 캡처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배우 이소진이 샤이니 키와 16년된 친구 사이라고 밝혔다.

이소진은 15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키가 16년 넘게 친구다”라며 키의 도움을 받아 ‘SNL 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날 그는 “‘피식 대학’을 좋아하는데 ‘피식 대학’을 보면서 나도 저런 거 잘하고 싶다고 했었다, 그런데 혼자서는 못 하는 일이다, 어떻게 하면 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SNL’이 생각나더라, 뉴스를 쳐봤더니 2주 전에 부활한다는 기사가 났더라, 친구 기범이가 ‘놀라운 토요일’을 신동엽 선배님과 같이 하고 있어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신)동엽 선배님에게 여쭤본 게 아니라 ‘놀라운 토요일’ PD님이 ‘SNL 코리아’를 하셨는데 그 분을 통해 ‘SNL 코리아’ 정보를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소진과 키는 싸이월드로 만난 친구라는 사실을 밝혀 웃음을 줬다. 그는 “지금으로 치면은 ‘인스타’ 친구처럼 싸이월드에서 만났다, 그냥 파도 타다가 알게 됐다”고 알렸다.

또한 SM 연습생 출신이라는 소문에 대해서는 “연습생은 아니엇고 캐스팅 제의는 많이 받았다”며 “테스트 받으러 갔는데 살을 많이 빼야할 거 같다고 하더라, 살 빼는 게 힘들어서(못했다)”고 덧붙였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