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브랜드… 파리바게뜨 농가와 상생 ESG경영 外

동아일보 입력 2021-10-14 03:00수정 2021-10-14 04:0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파리바게뜨 농가와 상생 ESG경영

파리바게뜨는 SPC그룹 ‘ESG 행복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원 평창 감자, 제주 구좌 당근, 충남 논산 딸기, 전남 무안 양파, 경북 영주 풍기 인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며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소비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특성과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회사로 진화

신한은행이 ‘디지털 컴퍼니’로 진화하는 일류 금융 브랜드가 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신한은행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의 기획, 실행 등을 총괄하는 ‘DT 추진단’과 은행장 직속의 ‘디지털 혁신단’ 등 혁신 조직을 신설하고 디지털 기업으로의 전환 속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해 9월에는 금융권 최초의 창구 없는 ‘디지털 영업부’를 신설했다.





■ 신한카드 특별한 고객 경험 창출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인 2750만 고객을 보유한 시장점유율 1위의 대한민국 대표 신용카드 브랜드다. 신한카드는 ‘카드업(業)’을 넘어 진정한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업의 프레임’을 전환해 ‘일류(一流) 신한’만의 특별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있다. 이를 위해 뉴노멀 시대에 맞는 ‘3대 신사업’을 추진 중이다.
주요기사

#우수 브랜드#파리바게뜨#신한은행#신한카드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