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거제 중심생활권 입지 매력 ‘거제 반도유보라’ 견본주택 24일 오픈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9-23 15:00수정 2021-09-23 15: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거제 반도유보라 투시도
거제 첫 유보라 브랜드 아파트이자 거제시 옥포동 6년만 신규 분양

반도건설은 오는 24일 ‘거제 반도유보라’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거제 반도유보라는 거제 중심 생활권인 옥포동에 들어서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거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 6개월이 지나고 일정금액 예치했다면 주택보유수에 무관하게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도 청약 가능하다. 재당첨 제한도 없으며 대출의 경우 LTV 최대 70%, DTI 최대 60%까지 가능하다. 계약금 완납시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반도건설은 거제 옥포동에 6년만에 선보이는 신규단지이자 거제에서 선보이는 첫번째 반도유보라 브랜드인만큼 전국에서 검증받은 반도건설의 고객 맞춤형 특화설계와 IoT시스템 등 첨단시설 등을 통해 차별화된 명품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L G ThinQ Home 시스템을 도입해 가전, 홈넷, 단지특화, 온라인생활서비스를 연결해 하나의 앱과 인공지능 기기로 통합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거제 반도유보라 109㎡ 주방
거제 반도유보라는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희소성 및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평면은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bay(일부세대)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세대 내에는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등을 반영해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입지도 우수하다. 옥포동 지역중심 상권과 인접한 곳으로 단지 바로 앞에 롯데마트가 슬세권으로 이용가능하며 옥포국제시장, 옥현시장과 우체국, 주민센터, 옥포종합운동장이 가까운 거리에 있다. 공원과 녹지시설도 풍부하다. 옥포항 수변공원과 옥포공원, 옥포대첩기념공원, 국사봉 산책로 등이 있다.

교육환경도 잘 갖춰져 있다. 도보 4분 거리에 옥포초등학교와 옥포유치원이 있으며 더 가까운 도보 2분 거리에 성지중학교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국산초, 옥포중, 옥포고, 거제고, 거제 외국인학교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탁월한 입지를 보인다.

시공홀딩스가 시행하고 반도건설이 시공하는 ‘거제 반도유보라’는 경상남도 거제시 옥포동 일원에 지하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292세대로 구성된다.

‘거제 반도유보라’는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거제시 아주동에 위치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준공은 2024년 1월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