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하거나 따뜻하거나 플리스-다운, 이거 하나면 돼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9월 16일 03시 00분


코멘트

블랙야크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출시
포근한 소재로 편안하고 따뜻
플리스-다운 리버시블 제품에
후디 재킷까지 다양한 라인업

블랙야크 ‘시타 다운 플리시 시리즈’ 아이유X카이 커플 화보. 블랙야크 제공
블랙야크 ‘시타 다운 플리시 시리즈’ 아이유X카이 커플 화보. 블랙야크 제공
비대면 일상 속에서 편안함이 주요 패션 키워드로 자리를 잡으며 가벼운 외출이나 산행, 캠핑 등 다목적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 인기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일교차가 큰 간절기 날씨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플리스’다.

블랙야크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를 출시하고 전속모델 아이유, 카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시트 다운 플리스는 ‘시트’처럼 편하고 부드러우며 ‘다운’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가을겨울 시즌 블랙야크 플리스 시리즈의 이름이다.

캠페인 영상은 아이유, 카이가 각각 등장하는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각 영상은 플리스를 연상하게 하는 오브제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두 모델이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의 제품을 이불처럼 덮거나 아우터로 걸치고 입는 등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특별한 설명 없이 ‘편안한 거 좋아하는 편’이라는 간결한 내레이션이 더해져 제품의 특징인 편안함, 부드러움, 포근함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실제 울고 있는 양들이 등장해 위트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아이유와 카이가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제품에 스웨트 셔츠, 조거팬츠 등을 함께 코디한 편안하면서도 센스 넘치는 플리스 스타일링도 눈길을 모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시리즈의 이름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플리스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이면서도 유쾌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아이유와 카이의 캠페인 영상, 화보를 참고해 편안하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플리스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플리스로 또는 다운으로, 뒤집으면 변신 끝

블랙야크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캠페인 영상 아이유편 캡처 컷.
블랙야크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 캠페인 영상 아이유편 캡처 컷.
‘U마카롱 듀오 플리스다운 후디재킷’은 아이유, 카이가 캠페인 영상에서 착용한 시트 다운 플리스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다. 세미 오버핏이 적용된 남녀 공용 제품이다. 셰르파 플리스 소재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해 부드럽고 친환경적이다. 뒤집으면 중형 푸퍼 다운으로 입을 수 있어 가을, 겨울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크림, 그레이, 라일락 등 4가지다. 후드가 없는 리버시블 제품으로는 ‘U마카롱 듀오 플리스다운 재킷’이다.

꾸안꾸 시밀러룩 플리스 스타일링에 제격



남녀 공용 ‘U마카롱 후디재킷’은 아이유와 카이가 함께한 최초의 커플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이다. 역시 셰르파 플리스 소재와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 소재를 함께 적용했다. 세미 오버핏의 후드 집업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블랙, 크림 등 기본 색상부터 더스티 핑크, 라이트 그린, 소프트 옐로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자신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입을 수 있다.

가을엔 단독으로, 겨울에 레이어드로


베스트 플리스 제품 ‘U마카롱 베스트’는 가을엔 단독으로, 겨울엔 레이어드 아이템을 입을 수 있다. 국내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에코 플리스와 셰르파 플리스, 기모 안감을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것은 물론이고 착용감이 편하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캐주얼한 와펜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구조로 목 사이로 들어오는 찬바람을 막아준다. 남성용은 베이지, 크림, 차콜 브라운 등 3가지, 여성용은 베이지, 크림 등 2가지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enjoylife#레저#블랙야크#플리스#후디#재킷#아이유#카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