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함께 먹는 생유산균

조선희 기자 입력 2021-09-15 03:00수정 2021-09-15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5X’
종근당건강의 대표 유산균 제품인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한층 강화된 핵심 균주 조합인 ‘LACTO-5X’를 적용해 업그레이드됐다.

LACTO-5X는 장내 서식하는 무수한 유산균주 중 인체에 유익하게 작용하는 유산균주를 배합한 포뮬러로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집합체다. 장의 위치별로 서식하는 균의 특성을 고려한 락토핏만의 5가지 핵심 균주 배합이다. 특히 유산균주별 배합 비율을 고려해 장 건강 개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연령별, 대상별 장내 환경을 분석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온 가족용 생유산균 제품이다. 1포당 10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돼 장내 환경 개선과 균형 유지에 좋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상온에서 끝까지 살아남는 생유산균이다.

이번에 LACTO-5X로 업그레이드되면서 기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담은 신바이오틱스 포뮬러에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부원료로 더해졌다.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 유산균의 대사산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게 됐다.

주요기사
이 제품은 △배가 더부룩하거나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장이 예민하거나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 등에게 권장된다. 하루 한 번 1포씩 섭취하면 된다. 한편 락토핏은 유산균 브랜드 최초 2020년 기준 연 매출 2600억 원을 돌파해 국내 유산균 시장 점유율, 섭취율, 구매율 분야에서 1위를 달성하며 유산균 시장의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5X는 종근당건강 공식상담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
#건강한생활#건강#종근당건강#락토핏#생유산균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