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닷컴|문화

로사케이(ROSA.K), 청량함 가득한 ‘Summer City Tour’ 캠페인 공개

입력 2021-06-11 13:58업데이트 2021-06-11 14:03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는 2021 여름 캠페인 ‘Summer City Tour’ 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패션의 중심지인 서울, 뉴욕, 런던 3개 도시에서 한층 뜨거워진 여름 햇빛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여름 화보를 연출했으며,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차오르는 여행 욕구를 대리 만족시켜주기 위해 이국적인 도시의 일상과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에선 여름철에 맞춰 선보인 썸머 에디션인 카바스 모노그램 화이트 컬러와 신제품 도미노 깐느를 만나볼 수 있다. 카바스 모노그램 라인의 새로운 색상인 화이트는 블루 마운틴과 함께 특유의 깨끗하고 청량함 가득한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시즌 키 포인트 아이템이며, 새롭게 출시한 도미노 깐느 토트는 시원한 린넨 캔버스 소재에 머스타드와 그린 컬러의 가죽 배색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 일상용으로 착용하기 좋도록 디자인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그 외에도 S/S 시즌에 출시한 도미노 버킷 아이보리 등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3개 도시의 여름 일상에 녹여 낸 이번 캠페인 화보는 로사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추천영상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최신기사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