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오는 20일 ‘제3회 살롱 드 홈브루’ 개최

동아경제 입력 2021-05-18 14:30수정 2021-05-18 14: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미지=LG전자 제공
여성듀오 다비치의 라이브 콘서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마련

LG전자가 오는 20일 캡슐형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와 인기 경제 유튜버 슈카&소수몽키, 인기 여성 듀오 다비치와 함께하는 ‘제 3회 살롱 드 홈브루’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살롱 드 홈브루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문화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문화 살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3회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주식(酒食)을 통해 즐기는 주식(株式)의 모든 것’을 주제로 오는 20일 저녁 8시부터 100분 간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유튜브 ‘Salon de HomeBrew’(살롱 드 홈브루) 채널과 트위치 ‘lghomebrew’(엘지 홈브루) 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김가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시작되는 1부에서는 인기 경제 유튜버 슈카와 소수몽키가 호스트로 등장해 홈테크를 주제로 한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이어 2부에서는 인기 여성 듀오 다비치의 라이브 콘서트가 열려 참여자에게 음악 힐링을 선사한다.

또 라이브 시청 인증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행사의 재미를 더한다. 참여자 개인SNS에 해당 행사 참여 인증샷을 올린 후에 라이브 스트리밍 중 화면에 띄어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해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홈브루,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살롱 드 홈브루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살롱 드 홈브루는 비대면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폭 넓은 문화 교류의 장을 제공해오며 큰 호응을 얻어왔다”며 “요즘 핫 이슈인 재테크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 투자 노하우도 배우고, 음악으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