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전국 대형마트서 ‘컬러풀 위스키 페스티벌’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5-12 13:30수정 2021-05-12 13:3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페르노리카 코리아가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류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페르노리카와 함께하는 컬러풀 위스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오는 6월까지 진행한다.
프랑스 기반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전국 대형마트 및 백화점에서 프리미엄 위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주류를 최대 20% 할인가에 제공하는 ‘컬러풀 위스키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페로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가족과 친구, 소중한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로 위스키 구입을 고려하려는 소비자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홈술·홈파티’를 즐기는 트렌드 확산에 따라 집에서도 보다 고급스럽고 색다른 음주경험을 원하는 MZ세대의 니즈를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컬러풀 위스키 페스티벌은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코스트코,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전국의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 오는 6월 중순까지 진행 예정이다.

스카치 위스키, 싱글몰트 위스키 등 페르노리카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세계적인 명성의 프리미엄 고연산 위스키 발렌타인 17년, 21년, 23년과 로얄살루트 21년을 비롯해, 싱글몰트 제품인 발렌타인 글렌버기 12년, 15년, 발렌타인 글렌토커스 15년, 더 글렌리벳 12년, 15년, 파운더스 리저브와 앱솔루트 보드카, 제임슨, 말리부, 깔루아, 릴렛, 멈, 페리에주에 등 페르노리카의 다양한 주류를 15~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지난 2019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2년’을 이마트 및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12일까지 진행하는 ‘컬러풀 위스키 페스티벌 싱글몰트 대전’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5월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좀 더 특별하고, 보다 고급스러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주류 브랜드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오는 6월까지 진행되는 ‘컬러풀 위스키 페스티벌’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주류의 다양한 풍미를 경험하고, 페르노리카가 제안하는 칵테일 레시피를 활용해 본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는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