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바이오팜-씨더블유 올인원 고농축세제 ‘캡슐쏙쏙’ 출시 협약

김광현 기자 입력 2021-05-12 11:33수정 2021-05-12 11:3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전진바이오팜 제공
코스닥 상장기업인 전진바이오팜(대표이사 이태훈)과 광고 및 마케팅 전문회사인 씨더블유(대표이사 김유탁)가 올인원 고농축 세탁세제 ‘캡슐쏙쏙’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천연세탁비누의 세탁력, 섬유 유연 기능, 향기, 항균기능이 하나의 캡슐에 담긴 것이 특징이다. 특히 7중 파워효소가 첨가돼 있어 지방 분해력이 높고 땀, 피지, 얼룩 등을 강력하게 세척해주며 천연성분인 미나리 추출물이 함유돼 섬유보호 및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국가 공인기관을 거쳐 13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피부자극시험 등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진바이오팜(주)는 천연소재 라이브러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해생물 피해를 예방하고 방지하는 피해감소제와 방충방향제를 개발 및 생산 판매하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기사
씨더블유는 전 김유탁 한국온라인광고협회장이 대표이사가 맡고 있으며 신성장사업으로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위해 씨더블유커머스(대표 이창준)를 작년 하반기에 출범 시킨바 있다.

이창준 대표는 “‘캡슐쏙쏙’ 이외에도 1~2인가구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개발 및 발굴해 소비자가 믿고 편리하게 사용하는 브랜드를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김광현 기자 kkh@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