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스러운 가장될 것” 젝스키스 이재진 깜짝 결혼 발표[전문]

김진하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1-05-11 16:44수정 2021-05-11 17:0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 뉴스1 DB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42)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이재진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1일 “젝스키스 멤버 이재진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결혼 날짜 등은 전하지 않았다. 예비신부는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이재진은 소속사를 통해 “1997년 만 18세인 어린 나이에 젝스키스로 데뷔해 어느덧 40대 초반이 됐고 얼마 전 한 여성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이재진은 “한없이 부족한 나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친형제같이 챙겨주고 마음 써준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으니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책임감 있고 어른스러운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다”고 했다.

이재진은 지난 1997년 6인 그룹 젝스키스로 데뷔했다. 그룹 ‘H.O.T’와 함께 1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통한다. ‘예감’, ‘커플’, ‘뒤돌아보지 말아요’, ‘컴백’ 등의 히트곡이 있다.

다음은 이재진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젝스키스 이재진입니다.

항상 따뜻한 응원으로 오랜 기간 동안 곁을 지켜주신 팬분들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1997년 만 18세인 어린 나이에 젝스키스로 데뷔해 어느덧 40대 초반이 되었고 얼마 전 한 여성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요즘 코로나19 상황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어,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고 양가 가족끼리 간소하게 식사로 대신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한없이 부족한 저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친형제같이 챙겨주고 마음 써준 멤버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으니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며, 책임감 있고 어른스러운 가장이 되도록 노력하며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진하 동아닷컴 기자 jhjinh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