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이안빌리지 타운하우스 선착순 분양 중

동아경제 입력 2021-04-08 13:31수정 2021-04-08 13:5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파주 이안빌리지 타운하우스 전경
수도권 부동산 시장이 교통 호재가 많은 곳 중심으로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GTX 등 교통망 확충이 예정된 지역 중심으로 신규 분양이 많아지고 있다. 또 답답한 도시 생활을 벗어나 질 높은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타운하우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이안빌리지는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710-1번지 일대에 100여 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당동 IC를 타고 자유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수도권 진출입이 용의하며, 경의중앙선 문산역이 차로 7분에 위치해 있다.

인프라도 양호한 편이다. 무척조은병원, CGV영화관, 홈플러스 등이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단지 근처에 유치원, 초등학교 3곳, 중학교 2곳, 고등학교 2곳이 위치해 있다. 또 파주 타운하우스는 마을이 형성되어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이안빌리지는 1층 마당과, 방과 거실, 부엌이 갖춰져 있고 2층은 방2개와 전 타입 테라스를 갖춘 특화된 A, B, C 타입의 선택 형이다. A타입은 개방감 좋은 설계와 지하주차장 그리고 테라스를 갖춘 편리한 타입이다. B타입은 채광과 통풍이 좋고, 드레스룸 2개와 테라스를 갖춘 실속 형 타입이다, C타입은 아파트를 닮은 3베이구조와 넓은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주요기사
주방은 한샘 제품, 욕실 및 창호는 LG하우시스 제품으로 각각 시공되며, LG시스템 에어컨 4대가 설치된다.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마련되며 아파트와 동일한 시스템 행거가 설치된다.

파주 이안빌리지는 번호인식 주차관제 시스템부터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 확인, 전자경비, 스마트 홈IOT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일부 세대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는 벙커형 지하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파주 이안빌리지 관계자는 "3억원 대 합리적인 분양가로 선착순 분양을 진행중"이라며 "즉시입주 가능한 세대가 있고, 계약 후 6개월 내외로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계약금 10% 납부만으로 입주시까지 추가 비용도 필요없다"고 전했다. .

파주 이안빌리지 견본주택은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반구정 마을일대에 마련되어 있으며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