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야 난 너처럼 쓰레기는 아냐”…‘성희롱 논란’에 과거 신동엽 발언 재조명

  • 뉴스1
  • 입력 2021년 3월 25일 15시 38분


코멘트
박나래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박나래 tvn ‘인생술집’ 방송화면 갈무리 © 뉴스1
박나래가 성희롱 논란으로 인해 자신의 프로그램 ‘헤이나래’에서 하차 의사와 자필 사과문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신동엽이 그에게 했던 말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사석에서 박나래 섹드립 듣고 신동엽이 했던 말’ 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과거 박나래가 tvN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해 신동엽과의 대화를 공개한 편집 장면이 담겨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신동엽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저런 선배가 되고 싶었다. 19금 섹드립의 황제를 이어 황후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운좋게 신동엽 선배와 술자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있었고 그 자리에서 온갖 그런(?)드립을 선보였지만 선배님께서 가시면서 ‘나래야 난 너처럼 그렇게 쓰레기는 아니야’라고 한마디를 하시더라 라고 고백했다.

이에 해당 게시물을 본 많은 누리꾼들은 ”신동엽은 섹드립 칠 때 치고 선도 잘 지키고 빠지는 걸 잘 하는데, 박나래는 그 선을 잘 못지켜서 문제“, ”박나래는 그냥 일반인들도 사석에서 흔히들 하는 섹드립이랑 다를바 없음“, ”박나래 방송에서 그런 소리 할때마다 너무 무섭고 손발이 벌벌 떨렸어요“, ”섹드립이 선을 지켜야 하는데 선을 좀만 넘으면 걍 술자리에서 하는 수준이 됨“ 이라면서 박나래를 향해 비판의 목소리를 남기고 있었다.

앞서 지난 23일 스튜디오 와플 공식 유튜브 채널의 ‘헤이나래 EP.2’에서는 ‘최신유행 장난감 체험으로 하겠습니다. 근데 이제 회 한사바리를 곁들인…’이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박나래는 남자 인형의 옷을 갈아입히며 성희롱성 발언 및 행동을 해 논란에 휩싸였다. 일부 누리꾼들은 남성이 같은 행동을 해도 그냥 넘어갈 수 있었겠냐며 문제를 제기했다.

이에 제작진은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고, 공식 사과했다. ‘헤이나래’ 제작진은 지난 24일 스튜디오 와플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에 ”2회 영상과 관련해 구독자분들께 실망감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이어 ”구독자분들이 주신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2회 영상은 재검토 예정이며, 앞으로 공개될 영상 역시 제작에 주의하도록 하겠다“며 ”제작진의 과한 연출과 캐릭터 설정으로 출연자분들께 피해를 드린 점에 대해서도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제작진의 사과 이후에도, 박나래 및 제작진을 향한 비판은 계속됐다.

한편 ‘헤이나래’는 박나래와 유튜버 헤이지니가 함께 출연하는 웹 예능으로, 동심 강제 주입 리얼리티 예능이다. ‘전체 이용가’ 대표 헤이지니와 ‘19금’ 대표 박나래가 만난 방송을 한다는 콘셉트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