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김종국” 꼽은 제시, ‘미우새’ 재등장…모벤져스 역대급 환호

뉴스1 입력 2021-03-19 10:34수정 2021-03-19 10: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미운 우리 새끼’
가수 제시가 ‘미운 우리 새끼’를 다시 찾아온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강렬하고 중독성 넘치는 신곡 ‘어떤 X’ 로 돌아온 제시가 역대급 폭탄 발언으로 모(母)벤져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다.

녹화 당시 ‘스페셜 MC’ 출연이 두 번째였던 제시의 등장에 모벤져스는 “더 예뻐졌다”며 한층 격한 반가움을 드러냈다. 특히 김종국 어머니는 한 단계 발전된 눈빛으로 제시에게 관심을 집중했다. 지난번 출연 당시 제시가 종국을 이상형으로 꼽아 스튜디오에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기 때문.

하지만 이번엔 제시 어머니가 “‘미우새’ 아들들 중 관심 가는 사람이 있다”며 제시에게 직접 말했다고 해 반전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제시는 “그분은 물론 어머님도 인상이 좋아 보이신다”는 칭찬 가득한 제시 어머니의 말을 함께 전해 모벤져스를 묘한 긴장과 설렘에 빠뜨렸다. 심지어 제시는 지목 당한 미우새 아들에게 “우리 오빠”라는 달달한 호칭을 불러 녹화장이 또다시 발칵 뒤집히기도 했다.

주요기사
한편 제시는 본인의 남다른 끼 DNA는 바로 엄마 때문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제시 어머니는 딸의 파격적인 의상에도 좀 더 과감함을 제안하거나 “빵댕이(엉덩이) 좀 더 흔들어봐!”라며 솔직하고 화끈한 ‘본 투 비 아메리칸 스타일’의 엄마라고 전했다. 게다가 ‘미우새’ 출연 야심을 은근슬쩍 드러내 모벤져스를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특유의 당당함으로 스튜디오를 휘어잡은 제시의 화끈 털털한 입담은 이날 오후 9시5분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