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신인같은 풋풋함…업그레이드 미모

뉴스1 입력 2021-03-19 10:01수정 2021-03-19 10:0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아니/얼루어 제공© 뉴스1
샤이니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돌아왔다.

샤이니가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4월호의 커버 모델로 선정, 친환경 특집호를 맞이해 그린(Green)과 관련된 콘셉트를 컨템퍼러리 그룹답게 완벽 소화했다.

개인 촬영에서는 멤버 각각의 독보적인 개성들로 레전드 컷들을 탄생시키는가 하면 유닛으로는 온유와 태민이 편안한 무드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민호와 키는 감각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조화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샤이니는 그동안 쌓아온 팀워크와 단단한 내공을 자랑, 잔잔하지만 압도적인 아우라로 단체 컷을 완성시켜 명불허전 빛나는 샤이니의 이름값을 증명했다.

주요기사
이어진 인터뷰에서 샤이니는 멈추지 않고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에 대해 “항상 믿고 기다려주는 팬들 덕분”이라며 “답과 믿음을 주고 싶고, 우리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것에 대한 확신을 주고 싶은 게 크다”며 팬들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오는 4월4일에 진행되는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샤이니 : 샤이니 월드(Beyond LIVE - SHINee : SHINee WORLD)’에 관한 질문에는 “한순간에 확 빠져드는 몰입감 있는 공연을 만들고 싶다”며 “잘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답해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