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 전개… “온라인 소통 강화”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1-03-09 16:55수정 2021-03-09 16:5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생활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는 오는 11일 네이버쇼핑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브랜드데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쇼핑라이브도 선보인다고 한다.

특히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주요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자취생과 신혼부부, 1~2인 가구를 위한 실속 세트를 비롯해 풍성한 상차림이 가능한 4인 세트 등 다채로운 세트 구성도 눈여겨 볼만하다고 소개했다.

대표 할인 제품은 미각 색 시리즈 2인 세트, 백색 4인 세트, 백합 시리즈 백색 내열냄비17, 단지 시리즈 연갈·연쑥빛 요리볼 2인 세트, 캐주얼라인 미설·미송 2인 세트, 미각 시리즈 설빛 1인 세트 등이 있다. 쇼핑라이브에서는 쇼호스트가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주요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돌발 퀴즈와 댓글 호응도 이벤트 등을 통해 사은품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광주요에 따르면 베스트셀러 제품인 미각 시리즈에 자연 빛깔을 더한 ‘미각 색 시리즈’는 하루 일상을 의미하는 24개의 각이 특징인 식기다. 젊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세트 구성에는 다양한 크기 접시와 찬기가 포함돼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주요기사
한수민 광주요 영업본부 본부장은 “매장에 직접 방문한 것처럼 광주요 인기 제품을 온라인으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브랜드데이를 기획했다”며 “온라인 쇼핑 증가 추세에 맞춰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