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천재 딸에 으쓱한 이승철 “수학올림피아드 만점, 하버드 목표”

뉴스1 입력 2021-01-19 16:29수정 2021-01-19 16: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이승철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가수 이승철이 똑똑한 막내딸을 자랑하며 영락없는 아빠의 모습을 보여줬다.

19일 이승철은 자신의 SNS에 “얜 완전 대학생 같네. 수학 올림피아드 만점 받고 폼 잡고 계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훌쩍 성장한 이승철의 막내 딸 이 원 양이 손으로 V자리르 그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이승철은 Mnet ‘캡틴’에 출연해 딸 바보의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그는 방송중 막내 딸에게 사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제시에게 포착되자 “현재 아이가 아내와 홍콩에 가 있는데 나는 못 가고 있다”고 말하며 딸이 노래하고 있는 영상을 다른 심사위원들에게 자랑했다.
이를 본 소유와 제시는 실력에 감탄했고, 이에 이승철은 “잘한다. 내 딸이잖아”라고 말하며 흐뭇하게 바라봐 눈길을 끌었다.

주요기사
한편 이승철은 “우리 아들도 수학 올림피아드 출신이고 현재 프린스턴에 다니고 있는데, 원이는 얼굴도 매력적이고 공부도 잘하나봐요” 라는 한 누리꾼의 물음에 “원이는 하버드 견학 후 그쪽으로 정한 듯하고, 해양생물을 연구하고 싶어 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연예계 동료 배우 김정은은 “아가씨네” 라는 댓글을 더하며 훌쩍 자란 이승철의 딸 이원양을 반겼다. 김정은은 이승철의 10집 수록곡인 ‘사랑, 참 어렵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깊은 인연이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