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20일 새 앨범 선공개곡 발표…11월3일 컴백

뉴스1 입력 2020-10-12 08:28수정 2020-10-12 08:2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RBW
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의 컴백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12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트래블’(TRAVEL) 컴백 타임테이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마마무는 오는 20일 선공개곡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15일 선공개곡 앨범 커버와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마마무는 그간 발표한 선공개곡 ‘아이 미스 유’(I Miss You) ‘1cm의 자존심’ ‘장마’ 등이 음원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이번 발표하는 선공개곡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주요기사
이후 26일 타이틀곡 콘셉트 포토 공개에 이어 비주얼 비디오 티저, 개인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트랙리스트,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마마무는 11월3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로 전격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정규앨범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이후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마마무의 다양하고 무한한 매력을 집대성한 앨범이 될 전망이다. 이들은 다양한 모습을 담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과 정성을 쏟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트래블’의 수록곡을 선공개하고, 11월3일 본 앨범을 발표한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