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박성광♥이솔이 결혼식 공개…‘송이 매니저’ 임송 등장

뉴스1 입력 2020-09-07 14:34수정 2020-09-07 14:3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개그맨 박성광과 그의 아내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가 비공개로 진행했던 결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 우여곡절 끝에 지난 8월15일 광복절에 결혼한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결혼식장에 들어서자마자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초특급 가수까지 등장해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짐승남’으로 알려진 이 가수는 역대급 퍼포먼스로 축가를 불러 결혼식장을 충격에 빠트렸다. 그뿐만 아니라 갑자기 등장한 깜짝 초대 손님에 아내 이솔이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결혼식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성광은 결혼식장에서 전 매니저였던 임송과 오랜만에 극적인 만남을 가졌다. 박성광과 친남매 같은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이 매니저’ 임송은 박성광 몰래 깜짝 이벤트를 펼쳤다. 임송의 예상치 못한 이벤트에 놀란 박성광은 이내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과연 박성광을 울컥하게 한 송이 매니저의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요기사
그런데 결혼식 내내 활짝 웃으며 행복해하는 이솔이와 달리, 박성광은 굳은 표정으로 초조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급기야 박성광은 결혼식 도중 돌발행동까지 보여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솔이는 참았던 눈물을 터트려 결국 결혼식 지연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이를 본 MC들은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며 단체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두 사람은 무사히 결혼식을 끝낼 수 있을지,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현장은 이날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