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캐릭터 티셔츠, 신기 편한 아쿠아슈즈… 깜찍 발랄 키즈 컬렉션

박서연 기자 입력 2020-05-21 03:00수정 2020-05-21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파 키즈
네파 키즈가 김참새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티셔츠, 원피스, 상하의 세트 그리고 가방, 모자 등의 용품까지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김참새 작가와 네파 키즈의 감성이 잘 녹아든 것이 특징이다. 김참새 작가는 화사한 컬러감과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한 독특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유명하다.

이번 컬렉션 전체 의류 제품에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라는 친환경 소재인 리젠(Regen) 소재가 사용됐다. 아이들의 건강은 물론이고 아이들이 앞으로 살아갈 지구에 대해서도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도록 컬렉션을 완성한 것이다.

주인공인 강아지 스팟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이 포인트로 들어간 티셔츠는 가볍게 어느 스타일에나 코디할 수 있다. 가능하다. 의류뿐 아니라 체형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크로스백,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선바이저, 물놀이 활동 시 편리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 등도 출시됐다.


11개의 컬렉션 제품은 전국의 네파 키즈 50개 매장 및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된다. 컬렉션 제품 중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스팟 캐릭터 빅백과 도서출판 아람 서적 중 랜덤 2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함께 공개된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자연으로 즐거운 여름 바캉스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김참새 작가만의 동심 가득한 바캉스 스토리를 담은 영상은 네파 키즈 인스타그램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김참새 작가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보기만 해도 아이들의 동심이 고스란히 느껴진다”며 “에너지를 발산할 수 없어 조금은 답답한 겨울과 봄을 보낸 아이들이 다가오는 여름에는 즐겁고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서연 기자 sy0091@donga.com

#enjoylife#레저#네파#키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