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지큐랩’ 마켓컬리 입점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19 20:47수정 2020-05-19 20:5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동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와 ‘지큐랩(gQlab)' 제품을 장보기 애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마이니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를 담은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40여 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입점한 마이니 제품은 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을 위한 ‘마이니 스트레스 케어B’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씹어 먹는 영양제 ‘마이니 지니키즈 튼튼 아연&C’ 등 2종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4중 코팅 특허 기술이 적용된 ‘지큐랩 에스 활력 유산균’도 함께 마켓컬리에 입점됐다. 사과맛과 바나나맛을 낸 프로바이오틱스 분말을 스틱형으로 낱개 포장해 온 가족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빠르게 배송 받을 수 있는 마켓컬리를 통해 마이니와 지큐랩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로운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