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제품 ‘트롬 워시타워’ 기능 편 광고 공유 이벤트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19 15:12수정 2020-05-19 15:1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G전자가 국내 최초 세탁·건조기 일체형 디자인의 신제품 ‘트롬 워시타워’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4일까지 ‘워시타워 기능편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워시타워 기능 편 광고 공유 이벤트는 LG 트롬 워시타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워시타워 기능 편 광고 영상 4편을 모두 시청한 다음,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공유한 게시물 URL과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1명)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S5MB)’, 2등 당첨자(10명)에게는 ‘LG 퓨리케어 미니공기청정기(AP139MWA)’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워시타워 기능 편 광고는 지난 4월 출시된 트롬 워시타워 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과 새로운 기능을 크게 네 가지로 나눠 소개했다. 가수 이적이 이번 광고의 내레이션을 맡아 특유의 안정감 있는 목소리로 제품을 소개했다.

주요기사

영상은 ‘#새로워 워시타워(원바디 런드리 컨트롤 편)’, ‘#즐거워 워시타워(건조준비 및 다이렉트 페어링 편)’부터 ‘#놀라워 워시타워(인공지능 DD 세탁 및 트루스팀 건조 편)’, ‘#아름다워 워시타워(원바디 플랫 디자인 편)’까지 총 4편으로, LG 트롬 워시타워에 적용된 핵심 기술과 유용한 기능을 직관적으로 보여줘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줬다.

LG전자 관계자는 “세탁건조의 새로운 장르를 연 LG 트롬 워시타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기능 편 광고 공유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세탁건조를 한 번에 컨트롤할 수 있는 원바디 런드리 컨트롤, 세탁 종료 전 건조 예열로 빠른 세탁건조 프로세스, 인공지능 DD 세탁과 스팀건조, 인체맞춤형 원바디 플랫 디자인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 LG 트롬 워시타워가 선도할 새로운 의류관리 문화를 많은 분들이 영상으로 먼저 경험해보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