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지연 측 “송재림과 열애 아냐, 친한 동료일 뿐”

뉴스1 입력 2020-05-19 12:41수정 2020-05-19 12:4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연(왼쪽)과 송재림 © 뉴스1
티아라 출신 솔로 가수 겸 배우 지연(27)과 배우 송재림(35)의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지연 측이 이를 부인했다.

19일 지연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관계자는 뉴스1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지연과 송재림은 드라마를 통해 친해진 동료일 뿐”이라며 보도를 부인했다.

이어 “최근 지연이 바이크를 구매했는데, 평소 친한 송재림에게 바이크를 배우러 간 게 오해를 불러일으킨 것 같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지연과 송재림의 데이트 장면이 목격됐다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지연이 열애설을 부인하며 이는 단순 해프닝으로 끝났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 2TV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주요기사

한편 지연은 지난 2009년 그룹 티아라로 연예계에 정식으로 데뷔했으며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또한 그는 배우로도 활동,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왔다.

송재림은 지난 2009년 영화 ‘여배우들’을 통해 데뷔했다. 이후 영화 ‘그랑프리’ ‘속물들’ ‘미친 사랑’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두근두근 스파이크’ ‘우리 갑순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 나서며 인기를 얻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