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네오큐어 2종, 복지몰 이지웰 입점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19 10:54수정 2020-05-19 13:1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네오큐어 공기청정기(좌), 네오큐어 미니 공기청정기(우)
토탈에어솔루션 기업 네오에스티지(주)는 자사의 공기청정기 제품이 복지몰 이지웰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

입점한 제품은 ‘네오큐어 공기청정기’와 ‘네오큐어 미니 공기청정기’ 2종이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특허 받은 네오큐어 기술을 기반으로 공기청정과 유해물질 제거 기능을 갖췄다. 이산화탄소 등 실내의 유해가스를 제거하고 원래의 깨끗한 공기로 되살린다.


주요 기능으로는 상황에 따른 미세먼지모드, 실시간 청정도 표시, 4가지 청정 모드, 필터교체 알림 기능 등이다. 또한, 워셔블 프리필터, 먼지 필터, 프리 탈취 필터, CN필터, 트루 탈취 필터, 하이엔드 먼지필터 등 총 6단계 공기정화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해준다.

주요기사

네오큐어와 동일한 공기청정기능을 갖춘 네오큐어 미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이동이 간편하여 1인 가구나, 공부방 책상 등 비교적 좁은 면적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차량용 공기청정기로도 사용 가능하다.

네오에스티지 손영환 대표는 “광합성 원리를 적용해 미세먼지는 물론 이산화탄소 등 유해가스를 제거하고 청정한 실내공기를 제공하는 네오큐어가 이지웰에 입점하게 됐다”며 “이번 복지몰 입점을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네오큐어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위해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