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크러쉬 출연 브랜드 필름 공개

플로의 내 취향 믹스는 플레이리스트 곡을 개인 취향에 맞게 정렬해 주는 기능이다. 이용자 보관함을 제외하고 플로차트와 테마리스트 등 플로 내 모든 플레이리스트에 적용 가능하다.
플로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필름 ‘취향대로 듣는 시대’편은 아티스트 크러쉬가 캠페인 파트너로 함께 했다. 의인화를 통해 내 취향 믹스 기능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알리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크러쉬의 공연 순서가 플로 이용자인 ‘민지씨’의 취향에 따라 지속적으로 변경된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무한 반복 재생으로 크러쉬가 퇴근하지 못하는 장면을 그려내 재미를 더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취향에 맞는 선물 패키지를 고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맥북프로와 아이폰11프로, 에어팟무선충전 등으로 구성된 ‘내 취향 사과 믹스’와 갤럭시북플렉스, 갤럭시Z플립, 갤럭시버즈플러스 등 삼성전자 제품으로 구성된 ‘내 취향 은하수 믹스’, LG그램, V30, V50, 엑스붐고(GO) PK7 등 LG전자 제품 패키지인 ‘내 취향 금성 믹스’ 등 3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7월 31일 개별 발표된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플로 운영사)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내 취향 믹스 기능이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플로 홈의 개인화 추천으로 보다 다양한 곡들이 소비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본인의 취향을 발견하고 다양한 음악을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