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신규 건기식 브랜드 ‘건강한가’ 출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18 15:56수정 2020-05-18 15:5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C녹십자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건강한가’ 브랜드는 소비자와 가족의 안부를 묻는 의미와 ‘건강한 가족’이라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담은 이름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한 발짝 더 가까이 가겠다는 것이 목표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주요 제품군은 우리가족 건강 지킴이 ‘데일리’, 한 알로 간편한 건강 케어 ‘콤비’, 꼼꼼한 건강 마스터 ‘엑스퍼트’의 세 가지 이며, 모두 일상에서 간단한 섭취로 건강을 돕는 제품들로 구성했다는 설명.


대표 제품은 △지씨 프리바이오틱스 △지씨 알티지 오메가 △지씨 멀티비타민미네랄 △지씨 루테인아스타잔틴 △지씨 홍삼 △지씨 아연 등이다.

주요기사

GC녹십자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건강한가’는 가족의 따뜻함을 그린 일러스트를 적용한 패키지로, 기능성을 강조했던 기존 제품 패키지들과 차별화 된다”며, “엄선된 원료 사용과 인류 건강을 위한 GC녹십자의 신념과 철학을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갈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GC녹십자는 본사 직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오픈마켓을 통해 ‘건강한가’ 제품을 전략적 이커머스 기반의 유통구조로 판매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