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브 “‘송승헌 후드티’, 입소문 타고 주문량 ↑”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18 11:28수정 2020-05-18 11:3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 MBC ‘나혼자산다’
클래식 감성 라이프웨어 브랜드 클로브(clove·대표 전주현)는 최근 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한 단기 팝업 스토어가 성황을 이루는 등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송승헌이 입었던 후드티가 입소문을 타고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송승헌 후드티’라 불리는 Basic Zip-up Hoody는 네이비, 블루, 카키 등 세 가지 컬러에 빈티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워싱을 매력 포인트로 내세운 제품이다.


클로브는 골프웨어와 테니스 룩에서 브랜드 모티브를 얻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전개하고 있으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패턴과 고감도의 소재를 조합해 착용감과 기능성 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주요기사

그중 아이코닉한 ‘C’로고의 볼캡은 이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조인성, 현빈, 차은우, 이하늬, 이연희, 한혜진 등 여러 스타와 인플루언서가 평소에 즐겨 입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