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 미국 인기 치즈 ‘크래프트 싱글즈’ 2종 국내 출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14 10:29수정 2020-05-14 10: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국 식품업체 크래프트 하인즈(KraftHeinz)의 한국지사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대표이사 장석)는 미국에서 사랑받는 슬라이스 치즈 크래프트 싱글즈를 한국에 정식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118년 전통의 치즈 전문 브랜드 크래프트(Kraft)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상품은 ‘크래프트 싱글즈 오지지널’과 ‘크래프트 싱글즈25% 레스팻(지방을 25% 줄인)’ 2종이다.

업체에 따르면 ‘크래프트 싱글즈 오리지널’은 신선한 우유를 원료로 사용해 신선함과 풍부하고 깊은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크래프트 싱글즈 25% 레스팻’은 일반 슬라이스 치즈 대비 지방을 25% 이상 줄여(1매 20.8g당 지방 3.2g/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6%)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깊은 치즈 맛은 그대로 살렸다.


국내에 시판한 크래프트 싱글즈 2종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한국전용 상품으로서 어린이 간식부터 어른들 안주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크래프트하인즈코리아는 작년 내추럴치즈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출시한데 이어 한국의 치즈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치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