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관절 건강에 좋은 ‘천관보’ 할인

동아일보 입력 2020-05-13 03:00수정 2020-05-13 14:56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은 관절에 통증을 느껴 일상생활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천관보’ 유통 최저가 행사를 시작한다. 22일까지 선착순 300명에 제공할 예정이다.

천관보는 관절 통증과 골다공증에 도움을 주는 세 가지 영양소를 모두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우리 몸을 차지하는 물질 대부분이 수분인 것을 고려해 액상형으로 만들어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포 하나에 관절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각각 담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는 MSM(황)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주요 성분인 MSM은 황 성분으로 관절을 구성하는 콜라겐을 만드는 데 쓰이며 천관보에는 일일섭취량 최대치(2000mg)가 함유돼 있다. NAG는 굴이나 게 껍데기의 최종 분해 산물로 만든 아미노당으로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다. 특히 NAG는 기존 글루코사민 대비 흡수율이 3배 높다. 거기에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D까지 채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외에도 엄선해 선별한 27가지 전통 부원료를 함유해 기능성, 맛, 성분도 꼼꼼히 챙겼다.


천관보는 23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한 제품이다. 관절과 연골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기 및 갱년기 여성, 관절과 연골의 원활한 움직임을 원하시는 사람, 골다공증 발생 위험이 있는 사람, 관절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 등에게 권할 만하다. 제품은 종근당건강 콜센터를 통해 유통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헬스동아#건강#종근당건강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