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마스크 허위 유통·피해 주의 안내문 발표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11 13:52수정 2020-05-11 13:55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스크 제조 기업 (주)에스와이인더스트리(대표 이정환)는 투명한 마스크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해 대고객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인해 마스크 수요가 급증하면서 이를 악용한 사기 범죄가 심심찮게 벌어지고 있다. 이에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자사의 라이트 마스크 관련 허위 유통 및 판매 피해에 주의하라는 대고객 안내문을 발표했다.

안내문에 따르면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본사 또는 본사가 인정한 유통 업체를 통해서만 라이트 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에스와이인더스트리는 사회적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온라인 및 유통 업체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시행 중이다. 만약 제품 사진 및 정보를 무단 도용한 사례가 발견되면 경고 및 차단 조치를 적극 진행하고 있다.


이정환 대표는 “본사를 통해 이뤄지지 않은 거래는 피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고객 개개인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에스와이인더스트리 라이트 마스크 판매 및 유통 관련 의심되는 정황을 발견하거나 확인이 필요할 경우 공식 문의처로 연락하면 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