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선물 무료로 드려요”…펫폼, ‘펫박스’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이수진 기자 입력 2020-05-11 13:01수정 2020-05-11 13:0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랑하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해 ‘펫박스’ 신청하세요”

펫폼이 반려동물을 기르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펫박스’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펫박스’는 강아지 ‘댕댕이 박스’와 고양이 ‘냥냥이 박스’로 나눠져있는데 각각 50명에게 무료로 전달한다.

펫폼의 ‘펫박스’는 베베폼의 ‘임신박스’로부터 착안된 아이디어로 베베폼이 임신박스를 매달 200명에게 무료로 주는 것과 같다.


‘댕댕이 박스’는 치석제거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애니멀 로프 토이’ 장난감과 “딸깍” 소리로 간단한 훈련이 가능한 ‘클리커’와 영양만점 간식 등으로 구성돼 있다. ‘냥냥이 박스’ 또한 반려묘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캣닢 캔디, 캣닢 쿠션에 국민간식 츄르가 포함돼 있다.

관련기사

이벤트 신청방법은 펫폼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고 자신의 SNS에 현재 페이지를 공유한 뒤 신청서에 공유링크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펫폼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4월 제1회를 시작으로 현재 2회를 모집 중인 펫폼 ‘펫박스’ 무료 증정 신청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6월10일이며, 펫폼 홈페이지와 개별 당첨안내문자 발송을 통해 알 수 있다.

펫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반려동물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만큼 집에서 반려동물과 더 즐겁게 놀 수 있도록 반려견와 반려묘의 간식 및 장난감 등 반려동물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