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프로야구 정규 시즌 티켓 판매… “무관중 개막 아쉬움 달래는 혜택 마련”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10 21:22수정 2020-05-10 21:24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마켓은 ‘2020 프로야구 정규 시즌’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야구팀 두산베어스와 키움히어로즈, SK와이번스 등 총 3개 구단 홈경기 티켓 판매에 들어가며 무관중 경기가 종료되면 G마켓 사이트에서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인터파크티켓과 연동 시스템을 통해 판매하는 것으로 G마켓을 통해 티켓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두산베어스 홈경기의 경우 G마켓 테이블석을 별도로 마련해 운영한다. 티켓 구매자 모두에게는 구단 공식 응원용품을 증정한다. 응원용품은 야구장 방문 시 수령할 수 있다.

무관중 개막에 대한 아쉬움을 느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야구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각 구단 공식 유니폼을 증정한다. G마켓 행사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 아이디(ID)당 유니폼 한 벌씩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원 댓글 중 일부는 실제 경기장에서 옥외 광고판을 통해 공개된다.
‘프로야구 OX퀴즈 이벤트’는 행사 페이지를 통해 매일 야구 관련 OX퀴즈 정답을 맞춘 소비자에게 스마일캐시 100원을 제공하는 행사다. G마켓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퀴즈 이벤트에 매일 참여할 경우 총 2400원의 스마일캐시를 받을 수 있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코로나19 이슈로 무관중 개막이 결정돼 아쉬움을 토로하는 야구팬들을 위해 이번 사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소비자 혜택이 마련돼 있어 G마켓과 함께 만족스러운 프로야구 관람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