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시간을 멈춘 윌리엄·벤틀리, 둘만의 깜찍 발랄 신나는 시간

뉴스1 입력 2020-05-09 15:31수정 2020-05-09 15:3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 © 뉴스1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에게 시간을 멈추는 능력이 생긴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29회는 ’넌 나의 사랑이어라‘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윌벤져스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멈춘 시간 속 둘만의 시간을 가진다. 말리는 아빠 없이 무엇이든 할 수 있게 된 아이들의 깜찍 발랄한 시간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윌벤져스는 의문의 버튼을 들고 생각에 빠져있다. 이어 생크림을 먹다 그대로 멈춘 샘 아빠와 이를 지켜보는 벤틀리가 보여 어떤 일이 있었는지 호기심이 샘솟는다. 마지막으로 먹방에 빠져있는 벤틀리와 샘 아빠 앞에서 의문의 포즈를 취하고 웃고 있는 윌리엄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주요기사

이날 윌벤져스는 샘 아빠의 “하지 마” 소리에 반항의 의사를 내비쳤다. 하고 싶은 장난도 못 치게 하고, 먹고 싶은 과자도 못 먹게 하는 아빠에게 뿔이 난 것. 이에 육아왕 샘 아빠는 윌벤져스에게 의문의 버튼을 선물로 줬다고 한다.

버튼의 정체는 바로 시간을 멈추는 것이었다. 처음 버튼을 누른 뒤 윌벤져스는 완전히 멈춘 아빠와 카메라 삼촌들을 보며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곧 아빠의 “하지 마” 소리도 멈췄다는 것을 안 윌벤져스는 둘만의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

특히 윌리엄은 멈춘 아빠 앞에서 의문의 행동을 해 움직이면 안 되는 현장 스태프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고. 그런가 하면 벤틀리는 ’먹토리‘답게 먹방에 몰두했다고 전해진다. 이에 자유를 얻은 윌벤져스의 시간은 얼마나 귀여울지, 이들의 깜찍한 파티는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시간을 멈추는 능력이 생긴 윌벤져스의 자유로운 시간은 이날 오후 9시15분 방송되는 ’슈돌‘ 329회에서 함께할 수 있다.

(서울=뉴스1)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