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프리미엄 이벤트 진행

김도헌 기자 입력 2020-05-06 15:19수정 2020-05-06 17:08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정의 달 프리미엄 선물 추천,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유틸리티 등 프리미엄 한 혜택 제공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는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구매 고객에게 유틸리티 등 프리미엄 기프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젝시오 프리미엄 이벤트는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 클럽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젝시오 로열에디션 드라이버 또는 아이언세트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10만 원 상당의 젝시오 프리미엄 볼을 선물한다.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세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65만 원 상당의 유틸리티를 50명에게 지급한다.

필드 위에서도 편안하고 즐거운 프레스티지 라이프를 즐기길 꿈꾸는 골퍼를 위해 탄생한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은 젝시오의 모든 기술이 결집된 프리미엄 골프클럽으로 오직 한국 골퍼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젝시오 본연의 편안한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최고 수준의 타구음, 디자인, 색상 등 감성적인 부분까지 섬세하게 구현해 내며 프리미엄 클럽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 홍순성 대표는 “그동안 사회적 거리 두기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쉽지 않았을 텐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이나 배우자 등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분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클럽을 구매하고 젝시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정품 바코드와 영수증을 등록하는 방법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젝시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젝시오 프라임 로열에디션은 전국의 300여개 젝시오 특약점에서 판매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