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HiPP), 예비·육아 맘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HiPP 베이비클럽’ 국내 공식 론칭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06 13:18수정 2020-05-06 13:2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기농 영?유아식 유아식 브랜드 힙(HiPP)이 5월 4일 국내 예비 맘 및 육아 맘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 ‘HiPP 베이비클럽’ 공식 론칭을 발표했다.
독일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힙(HiPP)이 아이 기념일에 맞춘 다양한 선물과 유익한 육아 정보 등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HiPP 베이비클럽’의 국내 공식 서비스를 지난 4일부터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HiPP 베이비클럽’은 전 세계 예비 맘 및 육아 맘을 위해 힙에서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특별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힙은 이번 ‘HiPP 베이비클럽’의 국내 공식 론칭을 통해 멤버십에 가입하는 예비 맘 및 육아 맘들에게 임신부터 아이의 첫돌까지 단계별 영양분석, 실생활 육아 정보, HiPP 전문가 상담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멤버십 가입 후 자녀 정보 등록까지 완료한 멤버들에게는 △힙 베이비 케어 크림 △힙 베이비 양말 △힙 차량 스티커로 구성된 ‘웰컴 선물’이 기본 증정되고, 출산 전후 3개월 내 가입한 멤버들에게는 △힙 베이비 샴푸 △힙 베이비 워싱 △힙 베이비 숟가락으로 구성된 ‘100일 기념 선물’과 △힙 베이비 워싱폼 △힙 베이비 턱받이로 구성된 ‘첫 돌 기념 선물’이 증정된다.

주요기사

또한 멤버십 가입자들은 힙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국내 온·오프라인 이벤트 소식 및 참가 정보를 받아볼 수 있으며, 멤버십 가입자들만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 및 클래스 등 오프라인 이벤트 참석 기회가 주어진다.
‘HiPP 베이비클럽’에 가입한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육아정보 뿐만 아니라, 웰컴 선물 및 기념일 선물이 무료로 제공된다.

‘HiPP 베이비클럽’ 론칭을 기념해, 4일부터 1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HiPP 베이비클럽’ 가입 완료 후 힙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포스팅을 리그램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54명에게는 유기농 스위트 아몬드 오일 및 추출물이 함유된 힙의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베이비샌프트’와 100% 유기농 과일로 만든 이유식 ‘히피스 파우치’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힙 코리아 관계자는 “‘HiPP 베이비클럽’ 멤버십 프로그램은 출산 준비부터 양육까지 전 과정에서 아이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힙 맘, 힙 파파들의 행복한 육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그 간 프리미엄 유기농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큰 사랑을 받아온 힙이 ‘HiPP 베이비클럽’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고 아이들과의 행복한 추억에 함께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