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알로에-라벤더수 혼합한 ‘알로에스테’

태현지 기자 입력 2020-05-07 03:00수정 2020-05-07 03: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20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 알로에스테
그린알로에의 코스메틱 브랜드 ‘알로에스테’는 자연유래 성분들로 구성돼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켜준다. 화장품 배합의 베이스인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피부 면역세포 활성화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사용하고 있다. 이 밖에 피부의 활성을 위한 다양한 성분들도 친환경 원료로 함유해 고품격 화장품을 지향한다. 기초 제품뿐만 아니라 색조 제품에도 라벤더수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화장품의 품격을 높였다.

특히 알로에스테는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쓰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소비자와의 신뢰를 지켜나가고 있다. 이런 경쟁력이 집약된 알로에스테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유기농알로에추출물이 주성분으로 17종의 식물성분, 어류콜라겐, 올리고히아루론산 등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수분을 장시간 충전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베스트셀러다.


알로에스테 관계자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소비자에게 안전한 브랜드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정직한 제품력으로 코스메틱 시장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2020대한민국대표브랜드#브랜드#알로에스테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