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아이커’, 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 기념 프로모션

정용운 기자 입력 2020-05-06 09:58수정 2020-05-06 10:00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종근당건강은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의 건강기능식품대상 5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29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커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커 매니저’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아이커 매니저는 키 측정기와 측정 결과를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앱으로 구성돼있다. 아이커를 섭취하면서 아이커 매니저를 활용하면 자녀의 키 성장 정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종근당건강의 아이커는 영양 균형과 면역, 올바른 키 성장을 한번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을 최초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주성분으로 함유돼있다.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대조군 대비 혈중 성장인자결합 단백질(IGFBP-3) 및 키 성장 증가가 확인된 성분이다. 또한 키 성장 전문가 이수경 박사와 공동연구개발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포뮬러를 강화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많은 부모들이 성장기 자녀의 키 성장을 걱정하지만, 믿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라며, “아이커는 5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품질, 안정성, 신뢰성을 모두 인정받은 만큼 믿고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관련기사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