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홀리데이 위크’ 할인 전개… “쾌적한 연휴 완성”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20-05-04 16:17수정 2020-05-04 16:21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회적 거리 두기 생활패턴 반영
기능성·라운지 웨어 제품 구성
온누리상품권·에코백 증정 이벤트 마련
유니클로는 4일 편안하고 쾌적한 연휴를 완성하는 아이템을 기간한정가격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워크’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황금연휴 기간에도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해외여행 대신 산책 등 가까운 거리 외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난 생활패턴을 반영한 아이템을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운동용 기능성 상품을 주목할 만하다.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포켓터블 UV컷(UV-CUT) 파카’와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를 1만 원 할인한다. 남성용 ‘드라이이엑스(DRY-EX)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약 2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가벼운 외출이나 집안에서 활용할 수 있는 이너웨어와 라운지웨어도 할인 대상 제품에 포함됐다.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 라이트’와 ‘울트라 심리스 쇼츠’, ‘롱 브라 원피스’, ‘남성용 코튼 릴랙스 앵클 팬츠’ 등이 할인 판매된다.


비즈니스와 캐주얼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청바지와 블라우스, 셔츠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드라이이엑스 이지 앵클 팬츠’,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 ‘남성용 EFC 브롣 셔츠’ 등이 있다.

주요기사

프로모션 기간 유니클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하고자 오프라인 6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5000원 상당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온누리상품권은 지역 제약 없이 전국 전통시장과 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가 종료된 이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6만 원 이상 구매 시 면 100% 소재 ‘에코백’을 모두에게 증정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