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로그, 가정의 달 맞아 포토북·증명사진 등 할인행사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20-05-04 10:00수정 2020-05-04 10:1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인화·포토북 전문 브랜드 퍼블로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행사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위축된 사회 분위기를 함께 이겨내고 가족 및 소중한 사람들의 고마움을 다시 새겨 보자는 마음에서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에 소중한 추억이 담긴 선물로 더욱 의미를 둘 수 있도록 포토북, 증명사진 등을 창사 이래 최대 할인가로 선보인다는 것.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 포토북 메인 상품인 8x8 하드커버를 9900원에 제공한다. 굿즈로 인기 있는 증명사진은 50% 할인 판매를 한다.

포토북, 증명사진을 시작으로 이벤트 기간 중 릴레이 형식으로 할인 상품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퍼블로그 관계자는 “올해 더욱 특별하게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창사 이래 가장 큰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소중한 사람에게 더 의미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퍼블로그는 또한 앱 첫 구매 시 사진인화 20장 무료, 포토액자 할인, 진짜 사진으로 만드는 디카북 전상품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