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Beauty by Goldengirl]“내 남자를 위한 최고의 맨즈 뷰티 아이템 20”

  • 동아일보
  • 입력 2020년 3월 4일 11시 58분


코멘트

2020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남성 화장품에서 가장 압도적인 인기를 누리는 아이템은 올인원(All in One)이다. 한 병에 스킨, 로션, 에센스, 크림 등 다양한 기능이 담겨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비크림, 쿠션, 파운데이션 등 남성용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도 상승세를 타고 있다. 화장을 하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칙칙한 피부톤을 밝게 하며 잡티도 가려준다.

동아일보 골든걸은 자체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남성화장품 만족도 1위 제품을 묻는 조사를 진행했다. 설문조사는 지난 2월 6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됐으며, 총 4692명이 응답했다.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만족도 높은 뷰티 아이템을 중심으로 이번 시즌 추천할만한 뷰티 제품들을 골랐다. 또한 뷰티 정보에 밝은 뷰티 전문 에디터들의 추천과 검증을 거친 제품들을 골든걸 편집진이 최종 선정해 ‘2020 동아일보 골든걸 에디터스 픽! 맨즈 뷰티 아이템 20’을 발표한다.


[Skin Care]

- 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 드링크

다양한 식물 유래 성분인 젠틀 맨 스킨 콤플렉스TM가 면도 등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맥시멈 하이드레이팅 보습 캡슐TM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고 깊숙이 보습 효과를 전한다.

75mL 5만원 대.

- 스와니코코 멀티 밸런싱 올인원 로션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 병에 담았다. 페퍼민트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돕는다. 모공을 관리하며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결로 만든다. 120mL 3만8000원 대.



- 포맨트 시그니처 올인원 에센스

생기 충전을 위한 데이 에센스와 잠자는 동안 수분 충전을 돕는 나이트 에센스가 함께 구성돼 있다. 데이 에센스는 톤업과 자외선 차단 효과(SPF50+, PA+++)가 있다. 나이트 에센스는 주름 케어에 효과적이다.

각 48mL 2만8900원 대.

- 앙부땅 브로 펩타이드 올인원 로션

스킨, 로션, 크림을 한 병에 담았다. 끈적임 없이 사용감이 촉촉하며,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비누향이 지속된다. 미백과 주름,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탄력을 돕고 수분을 충전한다.

100mL 2만8000원 대.


- 입큰맨 파워액티브 올인원 프로

면도 후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지조절과 모공케어, 주름개선, 미백과 수분 충전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 네덜란드 산소수가 빠르게 수분을 전달하며 릴리, 마누카 허니, 식물성 스쿠알렌 추출물 복합체가 피부에 활력을 준다.

120mL 3만5000원 대.

- 아이소이 퍼펙트 맨 올인원 에센스

모공, 주름, 미백 케어 효과가 있으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밤껍질에서 추출한 탄닌 성분이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카렌듈라 추출물이 면도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 진정을 돕는다.

70mL 4만5000원 대.



- 보타닉 힐 보 아이디얼 포 맨 퍼펙트 올인원

마데카소사이드를 더한 바이오 워터 성분이 피부 장벽을 탄탄히 채우고 엑스퍼트 모이스트 성분이 이중 보습효과를 준다.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50mL 2만8000원 대.

- 에끌라두 셀 매직 스킨로션 옴므

EGF, 펩타이드, 스템셀 성분을 함유한 산뜻한 에센스 제형의 스킨로션이다. 면도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운다.

140mL 4만8000원 대.



-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트리트먼트 워터

풍부한 영양의 마로니에 씨앗 성분이 피부 자극과 건조를 완화한다.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저항력을 높인다. 인위적인 성분을 최대한 넣지 않은 알코올 프리 스킨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180mL 3만원 대.

- 브리올옴므 NW 즉각 미백크림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꿔준다. 즉각적인 톤업 효과가 있으며 피부톤 개선을 돕는다.

50mL 2만6000원 대.


[Shaving]

- 니베아 맨 센서티브 쉐이빙 폼

면도 후 화끈거림과 붉어짐, 건조와 당김, 미세 상처 등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캐모마일 꽃 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편안함을 더한다.

200mL 5900원 대.

- 클럽맨피노드 오리지날 에프터쉐이브 로션

클래식하고 남성적인 향을 가진 에프터쉐이브 로션이다. 면도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알코올 성분이 피부를 소독하고 보호한다.

177mL 2만원 대.


[Sun Care]

- 유키누 더마 유브이 스틱 SPF50+ PA++++

피지를 조절하며, 백탁 없이 투명하게 밀착되는 선스틱이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구아이줄렌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킨다. 민감한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20g 2만3000원 대.


[Base Make-up]

- 무칸 옴므 내츄럴 커버 비비크림

화장한 티가 나지 않게 자연스럽게 발린다. 수분 가득한 촉촉한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톤을 밝힌다.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50mL 3만5000원 대.

-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SPF50+ PA++++


파워 세팅 폴리머가 과다피지로 유분 생성이 많이 생기는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코팅돼 밀착력이 높다. 서피스 텐션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린다.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5가지 색상이 있다.

30mL 2만원 대.

- XTM 올인원 쿠션 SPF50+ PA+++

피지 조절,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피부톤 보정, 진정까지 한 번에 해결한다. 가볍게 밀착되며 피부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15g×2 2만3000원 대.


[Hair & Body Care]

- 브로앤팁스 수퍼 클리어 스킨워시

풍부한 미세 거품이 피지와 체취를 제거하며 미끈거림 없이 말끔하게 씻긴다.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쿨 허브향이 샤워 시간을 상쾌하게 만든다. 8가지 화학 성분이 없어 피부 자극이 적다.

480mL 1만8000원 대.

- 다슈 데일리 단백질 한방 두피 골드 샴푸


비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성분이 탈모 완화를 돕고 하수오뿌리, 구기자추출물 등 9가지 한방 성분이 두피에 영양을 준다. 3가지 단백질 성분이 푸석한 모발을 힘 있고 건강하게 가꾼다.

500mL 3만6000원 대.

- MLB 그루 퍼퓸 바디 스프레이 다저스 아쿠아

스무드 모이스처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강화하고 쿨링 성분이 열감을 진정시킨다. 흰버드나무껍질 추출물이 각질 제거를 돕는다. 해변과 나무 향이 어우러져 신선하다.

210mL 2만8000원 대.

- 레드씰 스모커스 치약

민트와 뉴질랜드 허브 추출물이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며 구취와 치태를 관리한다. 흡연 후에도 텁텁함 없이 오래도록 상쾌함이 지속된다.

100g 7000원 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
이지은, 박별이(뷰티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뷰티#맨즈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